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[토익시험장]수원 경기대학교 예지관 시험 후기, 비추후기

by 러블리복치 2024. 2. 6.
320x100

1. 토익 시험장

 

  • 수원 경기대학교 예지관 4강의실입니다.
  • 주소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-42
  • 전화:031-249-9114

 

 

2. 실제 방문후기 

 

  • 예지관으로 걸어 내려가는 길이구요 경사가 꽤되고 정문에서 올려면 한참 걸릴거 같으네요 걸어서는 좀 힘들실듯해요 그리고 저기에서 공사 소음이 유발 된건지 진짜 파트 2부터 윙윙거리는 소음 발생 
  • 저는 결론적으로 말하면 다시는 경기대에서 시험을 보지 않을 예정입니다.
  • 성남쪽에서 주로 응시하는데 경기대는 좀 별루였네요 
  • 단점: 일단 대중교통 접근성이 매우 낮음, 차로 간다고해도 주차장에서 언덕을 올라가야함, 소음발생, 심지어 LC풀때 소음이들림, 미친줄 알았음, 교통비 지원없음, 강의실마다 라인마다 복불복 책상 2회 응시하였는데 2개짜리 한번 걸리고, 
  • 장점: 고등학교에서 보는 것보다는 덜추음, 카세트로 하기 때문에 그게 더 좋은 사람 있을 수도 바로 앞에 굴착기 갈고 난리남, 감독위원들이 해결을 늦게해준것 같음 2월 4일 시험시 소음 엄청났음 

3. 주차할 공간

  • 주차할 공간 엄청 많은데 굳이 올라오기 싫어서 이중주차 해놓으시는 분들 데릴러 오시는 분들 합쳐져서 나갈때 시간 많이 걸리고 느린편..동서울대가 훨씬 편한듯하네요 동서울대는 책상 도 넓고 음질도 좋았어요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동서울대 가시는 것이 나을듯하네요 

4. 경기대 주차요금

  • 선불로 낼시에 일 최대 요금 4천원이고요, 나오면서 냈는데 4천원으로 해주시긴 했는데 나올때 뒷차 앞차 쫘라락 밀려있어요 광교산 가실때 여기에 대고 가시는 분들이랑 겹치기도 하고 주차 라인 아닌곳에 대시는 분들과 이중주차 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 

반응형

.